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0:05
연예

송중기 "아빠 되기 전, 케이티와 데이트 많이 하고 싶어" [화보]

기사입력 2023.03.05 17:38 / 기사수정 2023.03.05 17:3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최근 패션 매거진 GQ Korea(지큐 코리아)는 송중기의 3월호 커버 및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슈트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비행기, 자동차, 기린 인형 등의 소품을 위트 있게 활용,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준다. 무엇보다 통통 튀는 소품들과 대비되는 송중기의 표정은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송중기는 "예전에는 배역에 한계가 있으니까 빨리 더 나이가 들고 싶었죠. 그런데 안 되는 거잖아요. 다 때가 있는 거니까. 이제는 전혀 없어요. 나이 먹는 대로 거기에 맞는 역할을 하는 거죠"라며 연기에 대한 진중한 고민과 생각을 밝혔다.

최근 혼인신고를 한 송중기는 올봄 꼭 하고 싶은 것을 묻자 "아기 아빠가 되기 전 마지막 봄이니까, 아내랑 둘이서 데이트 정말 많이 하고 싶어요. 엄청 많이요"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스스로에 대한 확신과 오기'를 삶의 동력으로 삼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배우 송중기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주목된다.

송중기는 지난 1월 30일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현재 영화 '로기완' 촬영지인 헝가리에서 함께 지내고 있다.

사진=지큐 코리아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