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20:58
연예

사나이 가슴 울리는 90년대 남자들 '우정송' 소환 (힛트쏭)

기사입력 2023.02.17 07:3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힛트쏭'이 남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90년대 '우정송'을 소환한다.

17일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대동단결! 우정을 부르는 남자 노래방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날 MC 김민아는 '힛트쏭'의 첫 노래를 듣고 "이게 '우정송'인가?"며 이해하지 못한다. 우정에 대한 내용이 아닌 연인과 가슴 아픈 이별을 한 남자의 곡이었기 때문. 특히 이 노래는 한 포털 사이트 카페에서 '청춘 때 연인에게 차이고 듣는 공감 곡 1위'를 차지했다는 후문이다.

'힛트쏭'은 탁재훈의 '록 스피릿'을 담은 노래 또한 공개한다. 당시 탁재훈은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을 발매했지만, 큰 반응을 얻진 못했다. 하지만 최근 '역주행이 시급한 노래'라고 재조명받고 있다고. 개그맨 김경욱의 부캐릭터 다나카와 가수 영탁까지 커버를 진행한 바 있어 세간의 관심이 집중된다.



90년대 주름 잡았던 듀오가 '힛트쏭'에 등장한다. 이들은 각기 미소년 비주얼과 터프가이의 면모를 보여줘 여성과 남성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정해인과 송강이 앨범을 낸 격'이라고  평가받을 만큼 회자하고 있는 이들의 '힛트쏭'은 어떤 매력을 담고 있을지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힛트쏭'은 신성우와 그룹 캔 그리고 가수 봄여름가을겨울의 명곡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대동단결! 우정을 부르는 남자 노래방 힛트쏭'을 주제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힛트쏭'은 17일 오후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