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0:48
게임

‘사일러스’의 복수극!…라이엇 포지, ‘마력 척결관’ 공개

기사입력 2023.02.16 16:5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라이엇 포지가 ‘마력 척결관’을 출시한다.

16일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IP 기반 신작 ‘마력 척결관: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마력 척결관)’를 공개했다.

스페인 인디 게임 개발사 ‘디지털 선(Digital Sun)’에서 개발한 ‘마력 척결관’은 2D 픽셀 액션 RPG로, 질서를 유지하고자 마법을 사용하는 ‘데마시아’ 왕국을 배경으로 흘러간다. 플레이어는 탈출한 마법사 ‘사일러스’와 함께 군대를 훈련하고 그의 복수를 도와 ‘데마시아’에 맞서야 한다. ‘마력 척결관’은 2023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며 PC와 콘솔에서 만날 수 있다.

라이엇 포지는 출시 예정작에 대한 정보도 추가로 공개했다. 시간을 다루는 싱글 플레이 2D 액션 플랫폼 게임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2023년 여름 출시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챔피언 ‘누누와 윌럼프’가 실종된 ‘누누’의 엄마를 찾아 떠나는 내용을 담은 ▲누누의 노래: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오는 가을 출시될 예정이다. 두 게임은 Nintendo Switch™, Xbox Series X 및 S, Xbox One, PlayStation®4 (PS4™) 및 PlayStation®5 (PS5™), PC(Steam, GOG, Epic)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사진=라이엇포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