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22:04
연예

박성광 "탈모 고민할 때 제약회사 과장 ♥이솔이 만나" (모내기클럽)

기사입력 2023.02.11 17:2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모내기클럽’이 탈모에 관련된 흥미로운 속설로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11일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2회에서는 모내기클럽 회원들을 위해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탈모의 속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박성광은 아내 이솔이와의 연애 스토리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성광은 탈모로 고민하고 있을 연애 초기, 제약회사 과장이었던 아내와 좋은 감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 매개체도 공개한다.

탈모 극복자(?) 박성광은 영상을 통해 탈모 극복을 위해 노력했던 자신만의 루틴을 설명하며 미용실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등 직접 탈모 관리 비법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박성광의 영상을 본 한상보 의사는 “잘 하고 있는 거냐”는 그의 질문에 의외의 답변을 내놓는다.

출연진들은 이후 ‘모내기 요정’ 한상보 의사에게 “탈모인들이 정력이 세다는 속설이 사실이냐”라고 물었고, 이에 대한 한상보 의사의 대답이 궁금증을 더한다. 

가발 숍 CEO 대멀과 조상현은 가발을 관리하는 방법부터 사업을 하며 겪었던 고충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들려줘 녹화 현장에 있던 동료 출연진들과 방청객들을 놀라게 만든다.

탈모인들을 위한 예능 ‘모내기클럽’ 2회는 11일 오후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인 12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모내기클럽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