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4:14
연예

B.A.P '피크타임' 출전하나? 예고편 실루엣에 추리 가동

기사입력 2023.02.09 14:08 / 기사수정 2023.02.09 14:0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12년차 아이돌 B.A.P(비에이피)가 '피크타임'에 출연할까?

JTBC '피크타임(PEAK TIME)' 측은 첫 방송을 일주일 가량 앞둔 9일 오전 공식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1회 예고편을 단독 공개했다.

예고편 속 MC 이승기는 "글로벌 아이돌을 향한 치열한 생존경쟁. '피크타임' 서바이벌 라운드 지금 시작합니다"라고 선포했다. 이어 무대를 준비하는 참가팀들의 긴장과 설렘이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심사위원들은 "포스가 있다. 기가 막히다. 콘서트를 한다. 어마어마하다. 찢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그리고 상상도 못 한 참가자의 등장이 예고됐다. 그를 본 박재범은 "이 친구 아마 B○○ 였을 걸?"이라고 팀명을 언급했고, 김성규는 "저 팀을 안다"라며 깜짝 놀랐다.



아직 해당 참가자의 이름과 정체는 베일에 싸여 있지만, 많은 네티즌들은 그가 B.A.P 문종업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문종업은 지난 2012년 데뷔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B.A.P 멤버다. 팀 활동 이후에는 솔로 아티스트이자 배우로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지원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문종업이 이번엔 '피크타임'이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설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피크타임'은 오는 15일 저녁 저녁 8시 50분 1, 2회 연속 방영으로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