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9:25
연예

진선규X성유빈 '카운트', 티저 예고편 공개…좌충우돌 케미 예고

기사입력 2023.01.27 08:5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카운트'(감독 권혁재)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흥겨운 음악과 함께 88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였지만 지금은 우리 동네 ‘미친개’가 되어버린 시헌(진선규 분)의 강렬한 등장으로 시선을 끈다.



한 번 물면 끝장을 보는 시헌의 직진 행보로 뒷목 잡는 사람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시헌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독기 가득한 유망주 윤우(성유빈)와 과몰입러 환주(장동주)를 비롯한 제자들과의 만남은 '카운트'의 예측 불가한 스토리의 시작을 알리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미친개 시헌마저 순한 양으로 만드는 아내 일선(오나라)과 든든한 형님 포스를 발산하는 교장(고창석)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는 빵 터지는 웃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여기에 극장가를 긍정 에너지로 가득 채울 시헌의 유쾌한 카리스마가 더해져 강력한 웃음부터 따뜻한 감동까지 선사할 '카운트'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케 한다.

한편, '카운트'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CJ ENM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