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7:26
스포츠

네가 저격해?…'불륜남' 피케, 샤키라에 '새 여친' 공개로 맞불

기사입력 2023.01.26 14:23 / 기사수정 2023.01.26 14:23

이현석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현석 인턴기자) 바르셀로나 레전드 수비수 헤라르드 피케가 불륜으로 인해 전 여자친구 샤키라에게 '저격'당한 뒤 새 여자친구 사진을 SNS로 공개했다. 

피케는 지난 2011년부터 유명 팝가수 샤키라와 교제했다. 둘은 슬하에 두 아이까지 낳으며 유럽과 남미에서 손꼽히는 축구 스타, 팝스타 커플이었다. 샤키라가 10살이 많았지만 서로 진한 애정을 과시하며 '피키라(Piquira)'라는 애칭까지 팬들 사이에 등장했었다.

하지만 11년이라는 오랜 연애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지난해 결별, 법적 분쟁까지 이어지는 파국을 맞았다. 바로 피케가 여대생 2명과 바람을 피운 사실을 샤키라가 알게 됐기 때문이다. 

당시 해외 매체들 보도에 따르면 샤키라는 신곡 홍보 행사를 마친 후 집에 돌아온 어느 날, 냉장고를 열었을 때 우연히 줄어든 딸기잼을 보고 피케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걸 알아챘다고 했다.

피케는 평소 잼을 싫어해서 입에 대지도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데 잼이 줄어든 것을 보고 누군가 집에 다녀갔다는 걸 알아차린 것이다. 



매체들은 샤키라가 신곡 홍보를 위해 집을 떠날 당시에도 피케가 여대생들을 집으로 불러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보도했다. 

샤키라는 피케와 결별한 후 피케를 저격하는 노래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3일 아르헨티나 프로듀서 비사랍과 함께 '비사랍 뮤직 세션스 #53(BZRP Music Sessions #53)'를 발표했는데, 해당 노래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샤키라는 해당 노래 가사에서 "롤렉스를 카시오로 바꿨어", "넌 페라리를 내주고 트윙고를 챙겼어"라는 가사로 불륜을 저지른 피케를 비난했다.

피케도 샤키라의 공격에 물러서지 않았다.

피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트윙고에서 내리는 동영상을 올리고, 자신이 참여한 라이브 방송에서 손목에 찬 카시오 시계를 공개하기도 하며 맞대응했다.

당시 피케가 공개한 트윙고의 차량번호는 피케와 샤키라가 헤어진 날이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피케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새로운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까지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피케는 한 여성과 다정한 자세를 취하고 있었다. 피케의 지난 행적을 미뤄 볼 때 이번 여자친구 사진 공개도 샤키라에 대한 공개적인 대응을 위해 올렸을 것으로 추정된다.

피케는 2021년 7월 샤키라와 함께 찍은 사진 이후론 자신의 독사진만 SNS에 올렸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팬들 반응도 뜨겁다.

팔로워들은 그의 게시물을 두고 "대담하네", "이 사진 덕분에 샤키라의 노래를 몇억 번 더 들을 것 같아", "억지스러운 사진이다", "샤키라가 낫다"는 등 여러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피케와 샤키라는 현재 아이들의 양육권을 두고 법정 공방에 돌입했다. 샤키라는 피케와 살던 바르셀로나를 떠나 미국 마이애미에서 거주하고 있다.

사진=제라르 피케 공식 SNS, 샤키라 공식 SNS

이현석 기자 digh122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