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2 04:56
연예

르세라핌, 日서 데뷔 싱글 MV 공개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1위'

기사입력 2023.01.25 10:30 / 기사수정 2023.01.25 10:3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르세라핌이 일본 활동에 나섰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5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보드게임 체스에서 마음먹은 대로 어디든 움직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기물, ‘퀸’을 소재로 삼아 최고가 되고 싶은 멤버들의 강인한 포부를 드러냈다.  

뮤직비디오는 르세라핌의 칼각이 돋보이는 군무로 시작돼 초반부터 시선을 압도한다. 이들은 핑크빛 헤어숍, 체스판이 연상되는 무대, 네온사인 배경 등 다채로운 공간을 넘나들며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역동적이고 세련된 군무를 펼친다.



또한 체스에서 흔들림 없이 전진해 승리를 쟁취하는 ‘퀸’에 스스로를 빗대 세상의 시선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곡의 메시지를 표현한다.

이번 영상은 이날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55만 회를 기록했고,  오전 7시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차트 1위로 진입했다.

르세라핌은 이날 오후 7시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개최되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나선다. 

사진=쏘스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