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6:27
게임

아프리카TV-광동제약, '2023 LCK 스프링' 개막 기념 광동 프릭스 응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3.01.18 10:3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광동 프릭스 응원 이벤트가 열린다.

아프리카TV는 18일 개막하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이하 LCK) 스프링’에서 광동 프릭스를 응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광동제약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두’ 이동주, ‘영재’ 고영재, ‘불독’ 이태영, ‘태윤’ 김태윤, ‘준’ 윤세준, ‘모함’ 정재훈으로 로스터를 완성한 광동 프릭스는 오는 19일 한화생명e스포츠와 LCK 스프링 첫 대결을 치른다.

광동 프릭스 온라인 응원 이벤트는 18일부터 광동제약 온라인몰 ‘광동상회’와 광동제약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된다.

먼저, ‘광동상회’ 앱을 통해서는 시즌이 종료되는 3월 19일까지 광동 프릭스의 주차별 경기 스코어를 맞춘 참여자에게 광동상회 선물하기 경품을 증정한다. 예측 이벤트를 결산해 1등 선정자에게는 광동 프릭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 유니폼과 포토카드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광동제약 SNS 채널을 통해서도 광동 프릭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광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거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팬아트, 응원보드를 업로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응원작은 롤파크 현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동상회’ 홈페이지와 광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아프리카TV 프로게임단 광동 프릭스는 지난 2022 시즌을 맞이해 광동제약과 공식 네이밍 스폰서 협약을 맺었다. 이후 아프리카TV와 광동제약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비타500 콜로세움’ 출범, 게임전용음료 개발, 선수단 건강검진 등 e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협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18일부터 시작되는 2023 LCK 스프링의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번 대회 일정과 다시보기 및 VOD, LCK 팀 페이지 등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프리카TV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