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7:25
연예

'어겐마' 이준기, 최우수 연기상 "대상 타면 장황하게 얘기하려했는데…" [SBS 연기대상]

기사입력 2023.01.01 00:1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이준기가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2 SBS 연기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MC는 방송인 신동엽, 배우 안효섭, 김세정이 맡았다.

'여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가 미니시리즈 판타지 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손에 넣었다.

이날 이준기는 "열심히 즐기다 깜짝 놀랐다. 그냥 받는 거네요?"라고 물었다. MC 신동엽이 "종이에 적어오신 거 꺼내시면 된다"고 하자 그는 "대상 타면 얘기하려고 장황하게 준비했는데. 솔직히 너무 놀랐다. 혼자 나와 확정이 되니까 기분 너무 좋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준기는 "너무 즐겁다. 이렇게 여러분을 뵙고 가득 찬 시상식을 그려왔는데 벌써 어느덧 코로나의 긴 터널도 지나가고 함께 웃고 떠드니 기분 좋다. 수상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언젠가 함께 만날 동료들이라 생각하니 가족 같고, 열정을 불태울 현장이 기대된다. 현장에서 제가 많이 까불고 다가가는 편인데 많이 정신없고 산만하다. 당황하지 마시고 가슴을 열어주시고 즐겁게 현장에서 만날 그날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버지, 어머니, 대상 아닙니다. 하지만 상 탔습니다"라며 "내 동생 너무 고맙다.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하다. 너무 보고 싶었다. 내년에는 작품으로도 제가 직접 감사 인사를 드리러 가더라도 좋은 기회 만들어 인사드릴 테니 자주 만나자.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23년이 신묘년인데, 토끼처럼 신나게 뛰시면서 복들 많이 주워 담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