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8:45
연예

김신영, 송은이 떠난다…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 종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12.22 09:57 / 기사수정 2022.12.22 09:5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방송인 김신영이 미디어랩 시소를 떠난다.

22일 미디어랩 시소 측은 "당사와 김신영 님은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계약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김신영 님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 그동안 함께해 준 김신영 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김신영 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새롭게 시작하는 김신영 님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미디어랩 시소는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회사로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이 소속돼있다.

다음은 미디어랩 시소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디어랩시소입니다.

먼저 그동안 김신영 님을 향해 아낌없는 박수와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당사와 김신영 님은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계약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습니다.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김신영 님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그동안 함께해 준 김신영 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김신영 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김신영 님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