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18:58
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신규 마왕후보생 '보탄' 공개

기사입력 2022.12.21 11:0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신규 마왕후보생이 등장했다.

21일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마왕후보생 ‘보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전설 등급 마왕후보생 ‘보탄’은 양 진영 보드에 마법의 물감을 동시에 뿌리며 아군 타일은 ‘태양의 타일’, 적군 타일은 ‘달의 타일’로 변경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군의 진영에는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는 버프를, 적군 진영에는 치명타 확률이 감소하는 버프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보탄 지정 도전이 진행되며 도전에 성공하면 골드, 랜덤 영웅카드, 맘모스 가방, 블러드젬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키리누스가 덱에 고정으로 등장하는 키리누스 지정도전,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고대 등급 차일드는 덱에 세팅할 수 없는 고대 금지 도전 등 다양한 도전 임무가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UI와 로비 배경음악이 변경돼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썸에이지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