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33
게임

‘제2의 나라’, 서비스 1.5주년 기념 굿즈 펀딩 진행…6일부터 6가지 신제품 공개

기사입력 2022.12.02 14:3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제2의 나라’에서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굿즈 펀딩을 실시한다.

2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을 통해 ‘제2의 나라’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우다닥 후드담요’와 ‘후냐 모니터 인형’, ‘퐁퐁이 말랑 모찌 인형’, ‘와글와글 후냐 장패드’, ‘후냐 직소퍼즐’, ‘제2의 나라 공식 향수’ 등 총 6가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6일 ‘후드담요와 말랑인형 세트’ 및 ‘후냐 직소퍼즐’을 선 출시하고, 8일에는 ‘제2의 나라 향수’를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펀딩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제2의 나라가 내방으로! 후드담요부터 말랑 인형까지!’ 프로젝트 알림 설정 후 제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쿠우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 ‘우다닥 후드담요’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소환 쿠폰(15장)’을, ‘후냐 직소퍼즐’ 구매 고객에게는 ‘에너지 드링크(5개)’를 지급한다. ‘제2의 나라 향수’ 구매 고객에게는 ‘콜렉팅 아로마(5개)’를 제공한다.

펀딩 참여는 와디즈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성수동 오프라인 쇼룸 ‘공간 와디즈’에서는 오는 12월 12일부터 12월 19일까지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오랜 시간동안 제2의 나라를 아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펀딩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