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7:30
연예

모태범 "♥임사랑과 스킨십? 셀프사진 찍고 나와서…" (신랑수업)[종합]

기사입력 2022.11.17 07:50 / 기사수정 2022.11.17 07: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랑수업' 모태범이 연인 임사랑과의 스킨십 이야기를 전했다.

1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입생으로 합류한 이상준의 첫 신랑수업 모습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박준규·진송아의 러브하우스를 찾아간 모태범·임사랑의 하루가 공개됐다. 또 손호영과 데니안은 신혼집 투어 특집을 펼쳤다.

이날 스튜디오에 첫 출연한 이상준은 멘토 신봉선을 향해 "누나가 연하였으면 어떻게 됐을지 모른다"고 멘트를 던져 시작부터 핑크빛 무드를 조성했다. 

잠시 후, 이상준은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먼저 운동을 한 후 집에 돌아온 이상준은 어머니가 해준 낙지 요리를 먹었다. 식사 자리에서 어머니는 "여자가 음식을 다 잘할 필요는 없다. 그냥 잘하는 집에서 사먹는 거야"라며 '최고의 시어머니상'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 하면, 이상준 모친은 "'신랑수업' 멤버 중 첫 번째로 결혼하자. 인물로나 인성으로나 네가 톱이야"라고 해 아들을 으쓱하게 만들었다.

또 모태범은 박준규 부부의 집에 방문해, 임사랑을 소개해주는 자리를 마련했다. 



첫만남부터 편안한 대화가 이어지던 가운데, 박준규는 "스킨십은 어디까지 했어?"라고 돌발 질문을 던졌다. 이에 모태범은 "예전에 셀프사진 찍은 다음에 나와서…"라며 말을 흐렸다. 

그러자 박준규·진송아도 자신들의 첫 키스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티격태격했고, 이를 본 임사랑은 "우리 미래 보는 것 같지 않아?"라고 말해 모태범을 설레게 했다. 식사 후 박준규는 모태범과 둘만 있는 상황에서 "(결혼)해. 난 (사랑씨를) 오늘 하루 봤는데도 괜찮은 여자 같다"고 응원해줬다.

이후 박준규 부부의 집에서 나온 이들은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데이트 중 모태범은 "사랑이는 돈 관리를 어떻게 해?"라며 경제권 문제를 꺼냈고, 그러면서 "각자 관리를 해보다가 좋은 집을 산다거나 할 때 돈을 쓰면 어떨까"라고 물었다. 이를 지켜보던 이상준은 "결혼까지 생각하는 것 같다"고 예측했다.

또 손호영은 데니안과 함께 신혼집 투어에 나선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