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29 09:20 / 기사수정 2011.06.23 17:36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최근 배우 박한별이 선보인 공항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6일 케이블 TV 촬영차 홍콩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박한별은 인천공항에 모습을 나타냈다. 이 날 박한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답게 캐주얼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박한별의 공항패션은 화이트 티셔츠에 베이지컬러의 롱스커트, 골드 스팽글 백팩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박한별만의 매력을 잘 살려주었다. 여기에 공항패션의 필수품인 블랙 선글라스와 헤드폰을 착용해 그녀만의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이처럼 스타들이 제주도나 해외로 출국하기 전 입는 '공항패션'이 공개돼 종종 화제가 되기도 한다.





공항패션이 공개될 때마다 가장 많은 화제가 된 스타는 바로 배우 공현주다.
공현주는 다양한 공항패션을 멋지게 소화하며 '공항패션의 종결자'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스타들의 스타일리쉬한 공항패션에 누리꾼들은 "연예인은 공항패션도 다르다", "헐리우드 배우 뺨치네", "이런 패셔니스타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JF엔터테이먼트, 걸스데이 트위터, SBS, 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