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2:02
게임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X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컬래버 캐릭터 추가

기사입력 2022.11.02 17:52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월드 플리퍼’와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 만났다.

2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의 한정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월드 플리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일본의 인기 TV 애니메이션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이다.

이번 한정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는 16일까지 ‘★5 마음씨 좋은 하프엘프 에밀리아’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1종이 새롭게 등장하며,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5 마음씨 좋은 하프엘프 에밀리아’는 아름다운 은발을 가진 하프엘프 소녀로, 전방에 얼음 결정을 날려 명중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유능한 만능 여동생 메이드 렘’은 도깨비의 힘을 가져, 가련한 외모와 달리 상상 이상의 전투력을 자랑하는 메이드 소녀로, 주변의 적에게 철구를 휘두르고 다시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철구를 세차게 내리쳐 수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이 외에도, 바람 마법으로 전방에 진공파를 날리고 명중한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유능하지 못한 독설 언니 메이드 람’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 ‘★4 운명에 저항하는 소년 나츠키 스바루’를 획득할 수 있는 강림토벌 ‘이세계 유랑담’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비익의 사역마’를 토벌하고 얻는 보스 코인을 활용해 장비 및 다양한 성장 재화를 함께 획득할 수 있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의 컬래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총 2탄으로 이루어진 미션을 모두 클리어 시 ‘10회 캐릭터 획득 티켓’과 다양한 성장 재화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접속 시 ‘성도석 3,000개’를 제공하며, 오는 16일까지는 매일 ‘성도석 50개’를 지급한다.

한편, ‘월드 플리퍼’와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한정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