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50
게임

‘마블 미드나잇 선즈’, 시즌 패스 및 데드풀 공개…12월 2일 출시 예정

기사입력 2022.10.27 17:3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마블 미드나잇 선즈’가 출시를 앞두고 시즌 패스와 DLC 4종을 공개했다.

27일 2K와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마블의 수다스러운 암살자 데드풀이 등장해 이후 추가될 4명의 영웅과 함께 시즌 패스 세부 사항을 소개했다.

DLC 팩 #1에는 데드풀이 등장한다. 데드풀은 입담은 거칠지만 마음만은 부드러운 암살자로,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가벼운 농담과 피 튀기는 폭력을 선호하는 캐릭터다.

이어서 DLC 팩 #2의 베놈은 스파이더맨의 숙적이자 게임의 메인 보스 중 하나로, 한때 미드나잇 선즈를 위기에 빠트린 ‘심비오트’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DLC 팩 #3의 모비우스는 마블 원작 만화 ‘Midnight Sons’에 등장하는 희귀 혈액병을 앓는 생화학자로, 본인의 병을 고치는 과정에서 살아있는 뱀파이어가 된 캐릭터다.

마지막으로 DLC 팩 #4의 스톰은 엑스맨의 강력한 일원으로 바람, 번개, 비 등 여러 종류의 날씨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킬 수 있다.

DLC 팩은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으며, DLC 팩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 미션, 새로운 대기실 업그레이드, 신규 스킬 및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2022년 12월 2일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윈도우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발매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