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1 15:14
게임

위메이드맥스, 'ROS Re:Verse' 사전예약 시작…짜릿한 전투 제공

기사입력 2022.09.29 17:11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ROS Re:Verse’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 Re:Verse(이하 ROS Re:Verse)’가 29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ROS Re:Verse’는 광활한 우주를 소재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이다.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 등이 특징이며 강력한 함대로 행성을 점령하고 세력을 확장할 수 있다.

고유 특성을 지닌 함장과 전함을 조합해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기동성 전투를 이끌거나,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화끈한 타격전을 펼치는 등 다양한 양상의 전투가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으로 세력을 확장하는 전략 구상 외에도, 은하계 세계에서 자원이 풍부한 행성을 찾고 상대 진영을 공격하며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특별 전송권 150장, 100에너지, 작업 드론 대여 이용권 등의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트컨 관계자는 “‘ROS Re:Verse’는 감각적인 SF 그래픽을 바탕으로 함장과 전함 유형별 고유 특성을 반영해 전략성을 강화한 게임“이라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와 강점을 갖춘 ‘ROS Re:Verse’가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트컨은 지난 2월 블록체인 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를 위믹스 플랫폼에 선보인 뒤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위메이드맥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