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7
연예

산다라박 "이상형, 귀엽고 터프한 연하남…연예인 중에선 원빈·정해인" (밥없니)

기사입력 2022.09.29 10:0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소식좌' 산다라박, 박소현이 이상형을 언급했다.

지난 28일 흥마늘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는 '소식좌월드 휩쓸고 간 풍자 (feat. 족발+소맥 먹방)'이라는 제목의 '밥맛없는 언니들' 12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먹교수로는 유튜버 풍자가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풍자는 산다라박에게 이상형에 대해 질문했고, 산다라박은 "귀엽고 터프한 연하남"이라고 답했다. 이에 풍자가 "연예인 중에 혹시 있느냐"고 물었고, 산다라박이 매우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자 박소현은 "그냥 얘기해봐. 어차피 연결해준다는 거 아니니까"라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산다라박은 "(이상형과) 비슷한 분은 원빈 씨, 정해인 씨"라고 말했고, 박소현은 "로운이라는 친구도 있는데, 그런 스타일이 외적으로 보는 (이상형)"이라고 설명을 보충했다. 그러면서 산다라박은 "(세 분 모두) 만인의 이상형이니까"라고 했는데, 풍자는 "그런 사람이 있었으면 제가 먼저"라고 농담했다.



이어 박소현의 이상형을 묻자 산다라박은 "신동"이라며 말을 얼버무렸는데, 풍자가 "신동엽 오빠요?"라고 되묻자 "신동"이라고 정정했다. 박소현은 "먹조합 최고로 잘 알고, 재미있고 춤 잘 추고"라며 "신동만큼 완벽한 남자 없는 것 같다"고 극찬했다.

이를 들은 풍자는 로운과 신동을 '밥맛없는 언니들'에 출연시키는 게 어떻겠냐는 제안을 했는데, 박소현은 부끄러워하며 "같이 부르지 마요"라고 말했다.

사진= 스튜디오 흥마늘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