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7 05:58
게임

넥슨,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2.09.27 15:21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문명: 레인 오브 파워’가 첫 선을 보였다.

27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를 최초 공개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 시리즈의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문명 5)’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문명’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중 최초의 MMOSLG 장르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다양한 성장 요소와 시대 발전전략 수립의 재미를 충실히 계승하면서 연합 단위의 대규모 PvP 콘텐츠를 포함한다.

넥슨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모바일로 문명하시겠습니까?’ 문구를 통해 신작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문명의 핵심 키워드와 함께 게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의 IP 파워를 기반으로 시대 변화를 통한 문명의 발전과 전략적 승리 요소 등 원작의 핵심 아이덴티티는 계승하면서 신작만의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전문 개발사인 엔드림과 협업해 최상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 개발사 엔드림은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크로스파이어: 워존’,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등 다수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제작하고 성공시킨 경험을 갖고 있다.

한편,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티저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