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21:01
연예

백호,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명은 'No Rules'…10월 12일 온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9.24 08:3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솔로 타이틀곡 명을 확정 지었다.

백호는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곡 명 ‘No Rules’를 최초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o Rules’(노 룰즈)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앨범의 포문을 여는 첫번째 트랙 ‘Festival in my car’(페스티벌 인 마이 카)를 시작으로 ‘LOVE BURN’(러브 번), ‘We don’t care no more’ (Feat. June One of Glen Check) (위 돈 케어 노 모어), ‘BAD 4 U’(배드 포 유), ‘변했다고 느끼는 내가 변한 건지’ (Feat. Sik-k) 등 다채로운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솔로 아티스트 백호의 역량이 두드러진다. 타이틀곡 ‘No Rules’는 물론 앨범 대다수 곡들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인 것. 백호가 첫 솔로 데뷔를 알린 만큼 이번 타이틀곡 ‘No Rules’는 중독성 강한 베이스 라인과 ROCK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서는 글렌체크의 김준원과 Sik-k(식케이) 등이 피처링 군단에 이름을 올렸다. 백호의 독보적인 미성과 아티스트들의 호흡이 어우러져 또 다른 조화를 이룰 수록곡들은 어떠한 감성으로 채워졌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첫 번째 미니 앨범 ‘Absolute Zero’는 모든 분자의 에너지 흐름이 ‘0’(zero)가 되어 어떠한 저항도 없는 상태인 ‘절대영도’를 의미한다. 홀로서기에 나선 백호의 새 출발을 이야기하는 만큼 백호만의 온도를 남아낸 앨범이다.

한편 백호는 내달 12일 첫 번째 솔로 앨범 ‘Absolute Zero’를 발매한다.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