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06
게임

‘피구왕통키M’, 신규 신화 ‘브라이트 클로에’ 업데이트…‘초기화의 서’도 추가

기사입력 2022.09.22 09:4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피구왕통키M’에 신규 신화  ‘브라이트 클로에’와 ‘초기화의 서’가 추가됐다.

22일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자사의 대표 스포츠형 RPG <피구왕통키M>에 신규 신화 ‘브라이트 클로에’와 ‘초기화의 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 3월에 출시한 ‘피구왕통키M’은 원작 애니메이션 ‘피구왕통키’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2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럽선발 소속 신화 ‘브라이트 클로에’가 출시된다. 이 선수는 상대선수 적중 시 아군 전체에게 1턴간 ‘디버프 면역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초월 스킬’을 사용하면 자신의 파워를 대폭 상승시킬 수 있어 경기의 판도를 뒤집는 묘수가 될 수 있다.

또한 신규 선수 육성을 도와주는 ‘초기화의 서’가 추가된다. 이것을 기존 선수에게 사용하면 동일한 가치의 재화와 아이템, 스킬포인트로 환급 받을 수 있다. 해당 기능은 ‘선수 정보’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단, 50레벨 이상인 선수들에게만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일괄 승급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 시스템은 ‘전체관리’에서 클릭 한 번으로 선수 전체를 승급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유저들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노우파이프 권혁민 상무이사는 “피구왕통키M에 꾸준한 관심을 주시는 유저분들에게 더 나은 환경과 경험을 제공해 드리고자 한다”며, “브라이트 클로에와 초기화의 서,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스노우파이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