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5 12:24
게임

리니지W-원소주 팝업스토어 ‘혈맹원’, 일평균 1천명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

기사입력 2022.09.19 17:46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리니지W와 원소주의 팝업스토어 ‘혈맹원’이 많은 팬의 관심 속에 마무리 됐다.

19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측은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원소주(WONSOJU)’와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으로 운영한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혈맹원(血盟WON)’은 리니지W의 이용자 커뮤니티 ‘혈맹(血盟)’과 ‘원소주’의 ‘원(WON)’을 결합해 만든 팝업스토어다.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 간 4,256명이 방문했다. 일평균 1,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리니지W와 원스피리츠의 협업을 즐겼다.

엔씨(NC)와 원스피리츠가 컬래버로 선보인 패키지는 모두 매진되었다. 패키지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컬래버 상품은 오는 21일부터 ‘원스피리츠’의 온라인 상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성구 리니지IP본부장은 “원스피리츠와 함께 리니지W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더 많은 이용자에게 리니지W를 알린 뜻깊은 협업이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소통하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