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5 11:06
게임

보라네트워크,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협업체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생태계 글로벌 확장 나서

기사입력 2022.09.19 17:13 / 기사수정 2022.09.19 17:4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보라네트워크가 BORA 생태계 글로벌 확장을 위해 해외 유명 게이머 커뮤니티 협력체를 조성한다.

19일 보라네트워크(대표 송계한)는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연합체 ‘보라 얼라이언스(BORA Alliance)’를 출범했다고 알렸다.

‘보라 얼라이언스’는 유망한 해외 게이머 길드 및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해 보라 생태계의 글로벌 확장을 목표로 하는 연합 협력체로, 블록 체인 게이밍 길드 ‘앤션트8(Ancient8)’와 ‘길드파이(GuildFi)’가 첫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앤션트8(Ancient8)’은 소프트웨어 및 커뮤니티에 중점을 둔 GameFi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게임 길드로,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길드 스칼라십, 블록체인 교육, 블록체인 게임 연구 및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길드파이(GuildFi)’는 28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APAC 내에서 web 3.0 플랫폼으로 커뮤니티를 관리하는 가장 큰 블록체인 게이밍 길드로 디파이언스 캐피탈,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등의 주요 투자사와 왕성하게 협업중이다.

보라네트워크는 이번 협력체 출범을 통해 BORA에 온보딩 되는 게임들을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하고 다양한 캠페인 및 마케팅 활동 협업을 진행해 접점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또, 다양한 유망 파트너사와의 협업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주요 커뮤니티와의 접점을 늘리며 영역 확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보라네트워크 임영준 CBO는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에 ‘앤션트8’, ‘길드파이’와 같은 유망 파트너사들이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BORA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보라네트워크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