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1:25
연예

'당소말' 지창욱, 촬영장 빛내는 '인간 비타민'…아역과 티키타카 케미

기사입력 2022.09.17 15:4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드라마 '당소말'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7일 공개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하 ‘당소말’) 12회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촬영장을 밝히는 '인간 비타민' 지창욱, 최수영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있다. 비하인드 영상 속 지창욱은 극중 어린 겨레 역을 맡은 최승훈을 살뜰히 챙기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이어진 촬영에서 지창욱은 항암 치료를 위해 잠시 호스피스 병원을 떠난 성동일의 빈자리를 그리워 하는 윤겨레(지창욱 분) 캐릭터에 완벽 몰입, 쓸쓸한 눈물 연기로 순식간에 시선을 압도했다. 



지창욱은 촬영 현장에서 남다른 대본 숨기기 스킬도 발휘해 아역 배우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호연, 재연 남매를 위해 직접 스파게티부터 달걀말이까지 손수 만드는가 하면, 아역들과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였다. 

지창욱과 최수영은 쉬는 시간을 틈타 김용완 감독과 애드리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함박 웃음을 지었다. 지창욱은 “저는 거의 대본대로 하지 않냐. 이게 최신식 버전이다. MZ세대는 이렇게 연기 한다”고 너스레를 떨며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당소말'은 윤겨레를 둘러싼 강태식(성동일)과 윤기춘(남기춘)의 얽히고 설킨 관계성이 수면 위로 드러나며 마지막 순간까지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한치 앞을 볼 수 없는 예측 불가 전개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당소말'이 최종회까지 4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극중 인물들이 어떤 엔딩을 맞이할지 본방송이 기대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비하인드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