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50
연예

'복귀' 홍진영 "방송 활동 NO" 알고보니 혼수상태 곡 발표

기사입력 2022.09.14 14:04 / 기사수정 2022.09.14 16:2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홍진영이 컴백한다.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는 14일 "홍진영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대 얼굴'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정통 발라드 '그대 얼굴'(Your face)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 전주의 세련된 피아노 연주로 곡이 시작돼 담백한 감성으로 보컬이 이어지는 곡이다. '그대 얼굴이 너무 보고싶어요'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를 풍부한 리얼스트링 사운드가 감싸며 애틋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소속사 측은 "트로트 창법을 벗어나 발라드 창법으로 세련되게 이어가는 홍진영의 보컬 스타일"을 포인트를 꼽으며 "이 곡은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 ‘고맙소’ 등을 완성한 인기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최철훈이 곡을 만들고, 노랫말은 홍진영이 직접 써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단 이번 신곡을 가요 프로그램에서 만나 볼 수는 없다. 소속사 측은 "별도의 방송 활동은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랫동안 절친 관계를 유지해 온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홍진영이 협업을 이루어 완성한 신곡 '그대 얼굴'은 누군가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가을의 정서를 오롯이 담고 있는 정통 발라드곡"이라며 '홍진영의 색다른 보컬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사진=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