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08:20
스포츠

"감회 새롭다" 김광현, 인천남동초 방문해 ‘KK 드림 기프트’ 전달

기사입력 2022.09.08 16:24 / 기사수정 2022.09.08 16:38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SSG 랜더스 김광현이 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용품 세트 선물을 전달했다.

SSG 구단은 8일 "김광현은 9월 8일 오전 11시에 홈구장인 인천SSG랜더스필드 인근에 위치한 인천남동초등학교에 방문해 초등학교 1학년생 모두에게 ‘KK 드림 기프트’를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KK 드림 기프트’는 패키지박스부터 필통, 공책, 메모지, 연필, 볼펜, 파일까지 모든 구성품에 김광현의 전용 캐릭터 디자인이 담겨 있는 학용품으로, 김광현은 올 시즌 KBO리그에서 거둔 복귀 첫 승을 기념하여 인천지역 초등학교 1학년 학생 전원(약 25,500명)에게 ‘KK 드림 기프트’를 배송한 바 있다.

이날 김광현은 SSG 응원단과 함께 인천남동초등학교를 찾아 66명의 학생들에게 직접 친필 사인과 함께 선물을 전했다. 또한 학생들은 SSG 응원단과 함께 구단 공식 응원가인 ‘슈퍼파워 랜더스’의 노래와 안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선물을 받은 김여진 학생은 “김광현 삼촌이 주신 선물들을 감사히 잘 활용하겠다. 삼촌이 다치지 않고, 올해 우승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광현은 “내가 야구에 관심을 가졌던 시기가 초등학교 1학년 때였던 것 같아서 그런지 오늘 행사가 더 뜻 깊고 감회가 새로웠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고, 야구에도 관심을 가지고 많이 응원해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광현은 지난 9월 6일 잠실 LG전에서 시즌 11승을 기록함에 따라, 9월 21일 KT 위즈와의 홈경기에서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팬 1,000명에게 등번호와 이니셜이 새겨진 ‘KK 에코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