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11:46
스포츠

'오르시치vs오바메양 격돌' D. 자그레브 첼시 선발 명단 발표 [UCL E조 라인업]

기사입력 2022.09.07 00:50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디나모 자그레브와 첼시의 사상 첫 맞대결에 나설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디나모 자그레브와 첼시는 7일(한국시간) 스타디온 막시미르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E조 1차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자그레브는 3-5-2 전형으로 나선다. 도미닉 니바코비치 골키퍼를 비롯해 사데지 모하라미, 조십 슈탈로, 디노 페리치가 백3를 구성한다. 윙백엔 스테판 리스트로프스키와 로베르트 류비치치, 중원은 아리얀 아데미, 조십 미시치, 루카 이바누세치가 지킨다. 최전방엔 브루노 페트코비치와 미슬라프 오르시치가 출격한다. 

첼시는 3-4-3 전형으로 맞선다. 케파 아리사발라가 골키퍼를 비롯해 웨슬리 포파나, 칼리두 쿨리발리,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가 백3를 구축한다. 윙백은 벤 칠웰과 리스 제임스, 중원은 마테오 코바치치, 메이슨 마운트가 지키고 최전방엔 라힘 스털링과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카이 하버츠가 득점을 노린다. 

자그레브는 강팀 첼시를 상대로 선수비 후역습 체계로 나설 전망이다. K리그 출신으로 최근 리그에서 물오른 득점 감각을 자랑하는 오르시치가 첼시를 상대로 공격 선봉에 선다. 

첼시는 이적시장 마감일에 합류한 오바메양이 마스크를 쓰고 선발 데뷔전을 치른다. 이번 여름 역시 영입된 포파나와 쿨리발리도 첼시 유니폼을 입고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첫선을 보인다.



사진=첼시, 디나모 자그레브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