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40
연예

방탄·아이유보다 먼저?…20세기 '디스코 장르 원톱' 소환 (힛트쏭)

기사입력 2022.09.01 15:5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디스코 장르 끝판왕들을 소환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레츠 고~ 방구석 디스코 파티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BTS) '다이너마이트(Dynamite)', 아이유 '라일락(LILAC)' 등 21세기 대한민국 가요계에 디스코 열풍이 돌고 있는 가운데, '힛트쏭'에서 20세기 원조 디스코를 찾아 나선다. 

이날 역시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차트에 오른 '디스코 장르 원톱' 가수들의 무대 의상을 입고 통통 튀는 진행을 펼친다. 김희철은 섹시한 레이스 셔츠를, 김민아는 화려한 벨트가 인상적인 재킷 패션을 소화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특히 김희철은 셔츠의 어깨를 한껏 젖힌 채 퇴폐미 넘치는 춤을 선보여 김민아를 질색하게 만든다고. 과연 김희철이 입은 무대의상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힛트쏭' 역사상 가장 피 튀기는 신경전도 만나볼 수 있다. '1초 듣기 장인' 김희철이 '히든쏭 코너'에서 노래 제목을 맞추다 제작진과 팽팽한 의견 대립을 벌인 것. 하지만 김희철은 제작진을 상대로 우기다 망신당할 위기를 맞는다. 이에 김민아는 "망신당하지 않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는 김희철을 보고 계신다"라며 혀를 내두르고, 김희철은 "어디서부터 망한 걸까"라고 울부짖는다는 후문이다. 

'레츠 고~ 방구석 디스코 파티 힛트쏭'은 오는 2일 오후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