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8:32
스포츠

'2연승 도전' 첼시, 소튼 원정 선발 명단 발표 [PL 5R]

기사입력 2022.08.31 02:54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인턴기자) 2연승에 도전하는 첼시가 사우스햄튼 원정에 출전할 선수들을 공개했다.

첼시는 31일(한국시간) 영국 사우스햄튼에 위치한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사우스햄튼과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앞서 4라운드에서 레스터 시티를 2-1로 제압한 첼시는 시즌 첫 연승에 도전한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첼시는 3-4-3 포메이션으로 나섰다. 에두아르 멘디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티아구 실바, 칼리두 쿨리발리가 백3로 나섰고, 마크 쿠쿠레야, 루벤 로프터스 치크가 양 윙백으로 출전했다. 중원은 조르지뉴와 메이슨 마운트가 출전했고, 하킴 지예흐, 카이 하베르츠, 라힘 스털링이 최전방에 자리했다. 

사우스햄튼은 4-4-2 포메이션을 꺼내들었다. 가빈 바주누가 골문을 지켰다. 카일 워커 피터스, 아르멜 벨라코차프, 모하메드 살리수, 로망 페라우드가 수비진을 형성했다. 제임스 워드프라우스, 로메오 라비아, 모하메드 엘리오누시, 이브라히마 디알로가 미드필드를 구성했으며 아담 암스트롱과 체 아담스가 투톱으로 나섰다. 

홈 팀 사우스햄튼은 지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최근 랄프 하센휘틀 감독이 선수단 신뢰를 잃고 있다는 보도가 나온 만큼 이번 첼시전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사진=첼시 SNS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