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50
게임

부활한 DK, 매치14 치킨 획득…1위 탈환 노린다 [PWS GF]

기사입력 2022.08.27 21:3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담원 기아가 1위 탈환을 노린다.

27일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 '2022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페이즈2' 그랜드 파이널 3일차 경기가 온라인으로 치러졌다.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간 열리는 PWS: 페이즈2 그랜드 파이널은 하루 5매치씩, 총 20개 매치를 진행해 누적 포인트가 가장 많은 팀이 최종 우승팀에 등극한다.

우승팀에는 상금 8천만 원이 주어지며, 상위 8개 팀에는 동아시아 지역을 대표해 '펍지 콘티넨탈 시리즈(PCS)7 아시아' 대회 참가 자격이, 상위 4개 팀에는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hampionship, PGC) 2022'에 참여할 수 있는 PGC 포인트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매치14는 미라마에서 진행됐다. 첫 번째 자기장은 동북쪽으로 튀었다. 데들리 스트라이크는 '제니스'를 확킬 내며 1킬을 올렸고, 두 번째 자기장은 위로 올라갔다.

다나와는 배고파에게 전력의 대부분을 잃으며 위기에 처했지만, '살루트'의 슈퍼 세이브를 통해 되레 배고파를 잡아먹는 데 성공했다.

세 번째 자기장은 '티에라 브론카'로 좁혀졌다. 헐크 게이밍은 '벤투스'의 활약을 앞세워 기블리를 터뜨렸고, E36은 '스타로드'가 좋은 플레이를 펼치며 아우라 이스포츠를 무너뜨렸다.

네 번째 자기장은 동쪽으로 향했다. GNL은 혼자 남은 '벤투스'를 정리했고, GEX는 '살루트'를 마무리하며 다나와의 이름을 제거했다. 다섯 번째 자기장은 위로 올라갔다.

ATA는 고앤고를 탈락시켰고, GNL은 심바 게이밍에 의해 쓰러졌다. 도넛 USG는 심바 게이밍을 끝냈고, 여섯 번째 자기장은 동북쪽으로 올라갔다.

데들리 스트라이크는 GEX를, 광동 프릭스는 데들리 스트라이크를 잡아먹었다. 차량 사고가 나면서 담원 기아에게 극심한 피해를 입었던 E36은 ATA에게 마지막 킬을 내줬고, 일곱 번째 자기장은 남서쪽으로 이동했다.

'콘'이 슈퍼 플레이를 통해 ATA를 터뜨리면서 Top4에는 담원 기아, 젠지, 광동 프릭스, 도넛 USG가 남았다. 여덟 번째 자기장은 북서쪽으로 옮겨졌다.

'이노닉스'는 수류탄 한 방으로 '콘'을 정리했고, '아카드'는 자기장 밖에서 쓰러졌다. 점자기장이 생겼다. 담원 기아는 샌드위치 전략을 사용해 젠지를 제압하고 매치14 치킨을 획득했다.

사진=크래프톤 공식 방송화면 캡처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