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32
게임

'팔라독 택틱스', 신규 히어로 및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8.26 15:5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팔라독 택틱스’에 신규 히어로가 등장한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지난 25일 모바일 SRPG ‘팔라독 택틱스’의 신규 히어로 및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UR등급 신규 히어로 '레골라스 훗'과 '토네이도 히포'를 추가했다. 먼저 레골라스 훗은 적에게 공격력 감소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는 원거리 광역 딜러이며 토네이도 히포는 소모된 체력 비율만큼 공격력이 증가하는 범위 공격형 근거리 딜러이다.

이번 광역형 신규 히어로 2종의 등장을 통해 유저들이 더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와 함께 무기 희귀도의 최고 등급은 UR등급에서 LR등급으로 확장했다. LR등급 장비는 UR등급 장비와 업그레이드 재료인 ‘고대 전설의 철광석’, ‘드래곤의 비늘’을 사용해 제작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재료 2종은 새롭게 확장된 악마의 계곡, 악마의 늪 31단계 이상 난이도에서 각각 획득 가능하다.

또한, 히어로 영혼석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히어로 영혼석 교환 시스템’도 추가했다. 유저 본인이 얻고 싶은 히어로를 선택한 후 영혼석과 프리즘 스톤을 모으면 해당 히어로 조각과 빛나는 돌로 교환 가능하다.

한편, 팔라독 택틱스 신규 히어로 및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그라비티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