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08
연예

"나이든 얼굴 보기 싫어" 이효리 고민 이해…엄정화, '서울체크인' 의리 여전

기사입력 2022.08.23 07:44 / 기사수정 2022.08.23 07: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엄정화가 '서울체크인' 팀의 응원에 감사 마음을 전했다. 

엄정화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빙 오리지널 리얼리티 '서울체크인' 팀으로부터 받은 커피차를 인증했다.



엄정화는 "'서울체크인'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미소 지으며 점프를 뛰고 있는 모습. 엄정화는 "감사 점프" "점점 높아짐" "그만둘 수도 없음"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감격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또 커피차에는 "닥터 차정숙 맞춤 처방 커피 수혈하시고 화이팅하세요" "'서울체크인'이 엄정화 님과 닥터 차정숙을 응원합니다" 등의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달아 엄정화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엄정화는 지난 1월 첫선을 보인 '서울체크인'에서 이효리의 첫 번째 메이트로 등장해 인기 견인차 역할을 했다. 당시 이효리는 "내 얼굴이 너무 보기가 싫더라"는 말로 나이 들어 보이는 자신의 모습에 씁쓸해하며 비주얼 고민을 나눴다. 이에 엄정화는 이효리의 감정을 이해하고 다독이며 따뜻한 선배 면모를 엿보이기도 했다. 

한편 엄정화가 출연하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엄정화 인스타그램, 티빙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