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6 05:48
연예

NCT 재현, 감성적인 분위기…솔로곡 티저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2.08.17 10:35 / 기사수정 2022.08.17 11:15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NCT 재현이 첫 솔로곡 ‘Forever Only’(포에버 온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음원 발표에 앞서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Forever Only’ 티저 이미지는 재현의 훈훈한 비주얼과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졌다.



SM ‘STATION : NCT LAB’(에스엠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을 통해 선보이는 재현의 첫 솔로곡 ‘Forever Only’는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감성 짙은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이다.

재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떠나가는 것들 속에서 상대만은 영원히 곁에 있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관련 오늘(17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Forever Only’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SM ‘STATION : NCT LAB’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