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2:14
연예

'돌싱글즈2' 이창수, 추앙해 주는 청순 여친과 데이트 "얼마 만의 술인지"

기사입력 2022.08.15 17:18 / 기사수정 2022.08.15 17:1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돌싱글즈2' 이창수가 연인과의 데이트를 자랑했다.

이창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에 둘만의 데이트^^ 얼마만에 술인지ㅋㅋ 맨날 맥주500cc도 다 못 먹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충청남도 아산의 한 식당에서 고기에 맥주를 마시며 데이트를 하는 이창수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미모의 연인을 끌어안고 환하게 웃는 이창수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한편 경찰 공무원인 이창수는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MBN·ENA '돌싱글즈2'에서 김은영과 커플이 됐으나 방송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다. 

지난 7월에는 돌싱 커뮤니티에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당시 이창수는 "추앙받아본 적 있으세요?"라며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를 보는데 추앙이라는 단어가 저렇게도 쓰이는구나 생각을 했다.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그녀를 처음 만났다. 청순한 외모의 그녀는 딱 제 스타일이었고, 제가 나오는 TV프로그램을 보지 않은 친구라 오히려 저를 선입견 없이 봐주는 것 같아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연애를 시작했지만 오래가지 못했다. 좋아하는 마음이 더 이상 커지지 않아 제가 이별을 통보했다. 하지만 그녀는 오빠 동생 사이라도 좋으니 계속 연락을 하고 지내자고 했다. 어느 날 문득 생각해 보니 그녀는 저를 사랑, 아니 추앙해 주고 있더라. 그때 깨달았다. 나도 열 번 찍으면 넘어가는구나. 이런 사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거라고. 지금 연애의 끝이 해피엔딩일지 새드엔딩일지 알 수 없지만 용기 내서 처음으로 공개연애를 시작해 보려고 한다"고 털어놨다.

사진 = 이창수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