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4 09:38
게임

넥슨, '카러플' X '포뮬러 E'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8.05 17:45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카러플’과 ‘포뮬러 E’가 만났다.

5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와 세계적인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이하 포뮬러 E)’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차원이 다른 e스피드를 선보이는 카트 ‘GEN 2’를 추가했다. ‘GEN 2’는 스피드전 카트이며, 9월 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9일까지 ‘WKC 트랙’ 3종에서 대전 참여 시 ‘포뮬러 E 번호판(영구)’, ‘포뮬러 E 풍선(20개)’ 등으로 교환 가능한 ‘포뮬러 E’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이 외 12일부터 15일까지 누적 3일 접속하면 ‘포뮬러 E 스티커(8개)’를 지급한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1일까지 WKC 트랙에서 1주일 단위로 타임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임어택 모드’에서 최종 순위권을 차지한 유저들에게는 ‘아이폰 13’,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을, 주차별로 순위권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최대 10만 원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GEN 2’ 카트에 탑승해 랭킹전을 100회 이상 완주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3만 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포뮬러 E’ 컬래버 아이템을 장착 후 인스타그램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2만 원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트랙에서 ‘GEN 2’ 카트를 타고 질주하는 다오의 멋진 레이싱을 확인할 수 있다.

‘카러플’ X ‘포뮬러E’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