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7 13:16
게임

한빛소프트 '오디션', '라페스타 기네스 여름 축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8.05 13:44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디션이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하는 특별한 여름 축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오는 9월 1일 점검 전까지 '라페스타 기네스 여름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새롭게 선보인 '기네스 도전' 종목별로 최고기록에 도전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 도전 별 최고 기록 달성자에게는 영예에 걸맞는 옵션과 효과를 지닌 라페스타 전용 보상품 '레드카펫 NO.1 Lafesta 단상'과 'VIVA 축제전령사 펫'이 지급된다.

기네스 도전 종목은 '성장하는 중!', '같이하자!', '보셨나요? 저의 완벽한 피니시 무브!', '표정이 풍부한 편!', '선물상자는 못 참지!' 등 5가지이다.

축제가 종료된 이후 최종 1위부터 5위까지 기네스 기록이 게임 내 랭킹 페이지에 등재된다. 아울러 시즌 기간 내 비공개로 진행되는 '깜짝 기네스 도전' 2종목과 해당 랭킹도 전용 보상품 지급과 함께 이벤트 종료 후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저들은 라페스타 축제 기간 중 일반 의상들과 차별화되고 돋보이는 특별한 디자인의 '라페스타 전용 아바타'를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페스타 전용 아바타는 라페스타 기네스 축제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으며 기간 내 구입하지 못한 아바타의 재 구매는 불가한 한정 판매 아바타들로서 'Lafesta 썸머패션퀸', 'Lafesta 썸머패션킹'을 비롯해 축제 기간 중 1000개의 다양한 의상을 매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라페스타 여름 축제를 통해 유저들의 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시고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기를 기대한다"라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