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09 23:26
게임

블소2,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 사전예약 시작…참여시 다양한 아이템 제공

기사입력 2022.08.03 16:49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블소2에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3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측은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의 사전예약을 오늘(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소2 이용자는 8월 24일부터 ▲신규 월드 ‘노이’ ▲’클래스 체인지’ 등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주년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TJ’s PRESENT’ 3종도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날인 2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1주년 기념 보상을 받는다. ▲1주년 기념 증표 ▲1주년 기념 인장 ▲1주년 기념 영웅 등급 의상 ‘부활’ ▲포화의 화려한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생명의 화려한 수호령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TJ’s PRESENT’ 3종인 ▲TJ’s SOUL ▲TJ’s COUPON ▲TJ’s POINT를 공개했다. TJ’s SOUL은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소울’ 12개와 ‘전설 소울’ 1개를 지급한다. TJ’s COUPON은 소울과 수호령의 합성 재시도 쿠폰과 특수 장신구 1종의 강화를 재시도 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된다. TJ’s POINT는 플레이 포인트 획득 이력에 따라 지급되며 특별 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엔씨(NC)는 신규 월드 ‘노이’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높은 경험치와 전용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기와 장비, 무공을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추가한다. ‘장비 전환’으로 기존 캐릭터의 무기 및 장비를 이용자가 원하는 새로운 무기와 그에 맞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다. ‘무공 전이’를 활용하면 보유한 무공도 새로운 무기에 맞는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 가능하다.

블소2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함께 1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데상트와 액션으로 하나되다!’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상점에서 ‘데상트 패스권’을 게임 내 재화인 금화로 구매해 활성화하면 기간 한정 신규 의상 ‘데상트 래쉬가드’와 소울 및 수호령 소환서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