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9:20
게임

RED DEAD 온라인, 수집가 보너스와 임무 추가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2.08.03 16:3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에서 수집가 세트를 유저들에게 전달한다.

3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수집가 보너스와 다양한 임무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고밝혔다.

이번 달 RED DEAD 온라인에 로그인하면 수집가 동전 보물지도를 지급하며 오늘의 도전을 5일 연속으로 달성 시, 초보자 또는 유망주 수집가 직업 아이템을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일 연속으로 달성하면 숙련자 또는 유명인 수집가 직업 아이템 40% 할인을 제공, 한 달 동안 수집가 유랑 모드 이벤트를 완료하면 수집가 타로 카드 보물 지도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수집가 세트 판매에서 RDO 달러와 XP를 두 배 지급하며 마담 나자르에게 주간 수집품을 전달하면 ‘하늘을 쏴’ 감정표현, ‘이리 와’ 감정 표현 등의 주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부둣가 계약에서 두 배의 RDO달러와 XP를 제공, 쓰러진 적의 주머니나 궤짝에서 보다 많은 카피탈레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피로 얼룩진 돈 기회를 완료하면 다이너마이트 화살 8발을 보상하고, 무법자는 동부의 잉걸불을 훔치고 두 배의 RDO 달러와 금, XP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회사 측은 기회의 땅 임무와 유랑 모드 임무를 완수하면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제공한다.

2일부터 8일까지는 ‘하드코어 프로 시리즈2’ 특선시리즈가 진행되며 9일부터 15일까지는 ‘활과 화살 시리즈’, 16일부터 22일까지는 ‘하드코어 건 러시 팀전’, 23일부터 29일까지는 ‘블랙워터 시리즈’, 30일부터 9월 5일까지는 ‘하드코어 프로 시리즈3’를 만나볼 수 있다.

상점에서는 다이너마이트, 화염병, 손도끼, 토마호크, 라이플 탄약, 수집가 직업 복장, 금속 탐지기, 네이비 리볼버, 머스탱 말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사진=락스타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