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1:19
연예

'다이어트워' 43kg 감량 화제의 도전자, 1년 후 모습은?

기사입력 2011.04.12 19:44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스토리온이 다이어트 리얼리티 <다이어트워> 역대 출연자들의 근황을 전하는  <다이어트워 - 라이프 체인지 스토리>를 방영한다.

오는 7월 방영될 <다이어트워 시즌 5>는 총상금 1억 원으로 한층 강화된 상금과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참가자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이번 <다이어트워 -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스토리>에는 <다이어트워> 역대 최대 감량자 베스트 5가 출연한다. 시즌 3 출연자인 현수정과 주서정, 민예홍은 100kg에 육박하던 몸무게를 60kg대까지 감량한 뒤 다이어트 전도사로 활약중이다.

특히 시즌 3 최고의 악바리로 화제를 모은 민예홍은 현재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로 아마추어 보디빌더에 도전하는가 하면, 건강미 넘치는 담은 화보를 찍을 정도.

시즌 4 출연자인 계승만과 최준희도 체중감량으로 찾은 새로운 삶을 공개한다. 특히, 지난 시즌 12주 만에 172.6kg에서 43kg나 감량해 주목 받았던 역대 최고 감량자 최준희 씨는 살 쪘을 때 입던 56인치 바지가 흘러내릴 정도로 홀쭉하고 건강해진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비만녀 '원혜정'(시즌1)의 놀라운 S라인과, 탤런트 '이하얀'(시즌3) 등 <다이어트워>를 통해 환골탈태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연예인 출신 출연자들의 근황도 전파를 탄다. 이혼 충격으로 폭식, 반지하 생활을 하다가 <다이어트워> 출연을 계기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이하얀 가족의 새 집도 공개된다고.

한편, 19일 방영되는 <다이어트워 - 라이프 체인지 스토리> 2회에서는 지난 시즌의 멘토였던 탤런트 이하얀의 뒤를 이을 '시즌 5 멘토 선발전'이 열려 눈길을 끈다. 시즌 4 최대 감량자 4인이 실미도에서 펼치는 불꽃 튀는 경합을 통해 시즌 5의 멘토가 결정된다.

[사진=민예홍 ⓒ CJ E&M 제공]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