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0:10
게임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기사입력 2022.07.29 10:32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지난 28일 오전 11시 국내 출시한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8일 오전 11시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지난 27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5시간 만에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고,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양대마켓 인기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이 게임은 이용자에게 세븐나이츠 영웅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게임성을 계승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차별점은 '프리 클래스'에 있다. 이 게임에서는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