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30 17:32
게임

컴투스홀딩스, 신작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 글로벌 출시

기사입력 2022.07.28 10:58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가 글로벌 출시됐다.

28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는 MLB 공식 라이선스 게임으로 실제 팀별 유니폼과 로스터 등을 완벽하게 반영했다. 야구 게임에 특화된 엔진을 활용하여 더욱 섬세한 3D 그래픽을 구현해 실제 경기와 같은 긴장감을 전해준다.

실시간으로 대결을 펼치는 ‘PVP 대전’과 ‘라이브 시즌’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실감나는 메이저리그 야구를 경험할 수 있다. 국내 팬들을 위해서는 기본적인 영어 해설 뿐만 아니라 민훈기 위원과 임용수 캐스터의 맛깔나는 한국어 해설도 제공해 현장감을 높였다.

또한, 2022 올스타전에 출전했던 선수들을 강력한 ‘SE 카드’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메인 모델로 선정된 뉴욕 메츠의 선발 투수 ‘제이콥 디그롬 하이라이트 카드’와 ‘다이아 2022개’를 선물한다.

유저들이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레벨 달성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달성 레벨에 따라 ‘ALL 선수팩’과 ‘고급 선수팩’을 각각 45장씩 획득할 수 있어 빠른 전력 상승이 가능하다.

또한, ‘가이드 미션 이벤트’를 통해서 게임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골드’, ‘시즌 즉시 완료 티켓’ 등 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다.

한편,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는 오랜 기간 축적한 MLB 야구 게임의 노하우를 집약해서 선보이는 작품이다. MLB 야구의 리얼리티를 극대화함으로써 전 세계 야구 게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