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4:57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온라인 쇼케이스 8월 2일 개최

기사입력 2022.07.26 10:51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크로니클’이 특별한 쇼케이스로 찾아온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8월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최초로 소환사가 게임에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략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로, 캐릭터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개성 뚜렷한 세 소환사와 속성과 스킬이 다른 350여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하는 만큼, 팀 조합에 따라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가상현실 기술이 접목된 이번 버추얼 쇼케이스에는 이주환 대표이사를 비롯해, ‘크로니클’의 개발 총괄을 담당한 이은재 PD, 마성빈 사업실장 등 컴투스 주요 관계자들이 직접 나서 신작의 특징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크로니클’의 향후 운영 계획 및 출시 후 포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국내외 게임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각종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최초로 선보이고, 영상 공개에 따른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한다.

오는 8월 16일 ‘크로니클’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선보이는 쇼케이스 영상은 8월 2일 오전 9시부터 ‘크로니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소환’이라는 '서머너즈 워'의 핵심 요소를 계승해 기존 MMORPG의 문법을 벗어난 새로운 시도로 여름 게임 시장을 공략할 ‘크로니클’은 최근 개발자 및 세계관 영상, 이말년, 주호민, 기안84가 참여한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출시 기대감을 고조하고 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세계관, 캐릭터 등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 중이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