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09 22:31
게임

2K, WWE 2K22 마지막 DLC ‘홀 댐 팩’ 출시…명예의 전당 헌액자 등장

기사입력 2022.07.20 15:16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WWE 2K22의 마지막 DLC ‘홀 댐 팩’이 등장했다.

20일 2K는 자사의 프로레슬링 게임 시리즈 WWE 2K22의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DLC 인 ‘홀 댐 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홀 댐 팩’에서는 팝 컬처의 아이콘인 머신 건 켈리와 소셜 미디어 메가스타 로건 폴, 고공 낙하 기술이 특기인 WWE 명예의 전당 헌액자 랍 밴 댐, 그리고 LA 나이트와 자야 리, 커맨더 아지즈, 사레이가 등장한다.

특히 오랜 시간 WWE의 역사와 함께해 왔던 선수인 머신 건 켈리와 로건 폴이 등장한다. 머신 건 켈리는 음악가이자 배우, 패션 아이콘으로 WWE 2K22의 사운드트랙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로건 폴은 SNS 활동가이자 권투 선수, 기업가로 활동했다.

머신 건 켈리는 지난 레슬매니아 XXVIII에서 공연을 선보였으며 이후 먼데이 나이트 로우에서 WWE 슈퍼스타 케빈 오웬스와 대립했다.

또한 로건 폴은 레슬매니아 37과 먼데이 나이트 로우, 스맥다운에 출연했으며 레슬매니아 38에서 더 미즈와 함께 레이 미스테리오와 도미닉을 쓰러뜨린 이력을 자랑한다.

WWE 스타 중 하나인 랍 밴 댐은 ECW에서 명성을 떨쳤으며, ECW 월드 챔피언십과 월드 텔레비전 챔피언십을 제패했고 월드 태그팀 챔피언십에서는 두 번이나 우승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WWE 챔피언, 인터콘티넨털 챔피언 6회, 하드코어 챔피언 4회, 유로피언 챔피언, 월드 태그팀 챔피언 2회, WWE 태그팀 챔피언, 머니 인 더 뱅크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며, WWE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LA 나이트와 WWE 사상 최초의 중국 여성 슈퍼스타인 자야 리, 장신의 커맨더 아지즈, ‘태양의 전사’ 사레이가 WWE 2K 프랜차이즈에 처음 등장한다.

일곱 명의 슈퍼스타 모두 마이팩션(MyFACTION) 게임 모드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한 마이팩션 EVO 카드와 함께 제공된다.

홀 댐 팩은 개별 구매할 수 있으며, 전체 DLC 팩 세트는 WWE 2K22 시즌 패스와 디럭스 에디션, nWo 4-Life 디지털 에디션에 포함된다.

WWE 2K22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