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50
게임

‘MLB9이닝스22’,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기념 ‘최고급 올스타 선수팩’ 선물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2.07.13 11:3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MLB9이닝스22’에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 컴투스 측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대표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2’가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LB9이닝스22’는 메이저리그의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 3D 리얼 야구게임으로, MLB 역사 속 레전드 선수들부터 현존하는 30개 구단의 최신 로스터를 게임 내 그대로 반영한 높은 수준의 리얼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지구촌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별들의 축제’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의 즐거움과 함께 최고급 선수팩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퍼즐 맞추기 이벤트’는 매일 게임 내 미션을 통해 ‘MLB 올스타전 공식 앰블럼’ 퍼즐판을 완성하면 각종 인기 아이템이 제공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그 모드 플레이 3회’, ‘랭킹 대전 플레이 2회’ 등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구단 전력 보강에 필요한 각종 육성 아이템이 지급된다.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원하는 ‘2022 LIVE 시즌’ 선수를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LIVE위시선수팩’을 비롯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역대 올스타전 출전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올스타선수팩’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특히, ‘올스타선수팩’은 원하는 리그를 선택할 수 있는 ‘AL/NL 올스타선수팩’과 골드 등급 이상의 올스타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최고급올스타선수팩’으로 구성돼 이벤트 참여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MLB9이닝스22'는 올해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종주국 미국을 비롯해 야구 인기 국가들의 스포츠게임 최상위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 최고의 메이저리그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4월 국내 야구 게임 최초로 미국의 양대 앱마켓 스포츠게임 매출 순위 Top3, 야구게임 1위에 올랐으며, 대만에서도 스포츠게임 1위를 차지하는 등 리얼 야구 게임 시장의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