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07
게임

취양대로 섬 꾸미는 ‘포레스토피아’, 글로벌 사전예약 진행

기사입력 2022.07.11 17:58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포레스토피아’가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11일 어라이즈(Gravity Game Arise, GGA)가 7월 7일부터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포레스토피아(영문명 : FORESTOPIA)’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포레스토피아’는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의 인디게임 발굴 프로젝트 ‘Gravity Indie Games’로 발굴한 섬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여러 게임 쇼에서 노미네이트된 디저토피아(영문명 : DESERTOPIA)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심플한 플레이 방식과 즐거운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넓은 바다에 홀로 떠 있는 무인도를 귀여운 동물과 예쁜 꽃으로 채워 본인의 취향대로 섬을 꾸밀 수 있으며 섬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나가는 재미도 갖추고 있다.

포레스토피아의 사전 예약은 지난 7일부터 론칭 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각각 신청 가능하다. 게임 내 서비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 총 8개 언어가 지원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카키모토 코세이 프로듀서는 “전작 디저토피아에 대한 유저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섬을 꾸밀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포레스토피아 론칭을 앞두고 있다. 유저분들께 전작과는 또다른 재미를 드리고자 론칭 전까지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어라이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