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3 06:27
게임

‘쿼리’,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업데이트…복고풍 의상 및 신규 콘텐츠 패치

기사입력 2022.07.08 17:0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쿼리’에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가 추가됐다.

8일 2K와 슈퍼매시브 게임즈는 메타크리틱 점수 80점을 기록한 호러 게임 ‘쿼리’의 주요 패치 노트를 공개했다.

이번 패치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인 울프 팩 모드와 팟캐스트 ‘발칙하고 기이한 실화’의 여섯 가지 에피소드, 그리고 80년대 의상으로 등장인물을 꾸밀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울프 팩 모드는 호스트가 최대 7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게임을 만들어가는 멀티플레이 전용 모드로, 초대받은 친구들은 주요 결정마다 투표하고 더 많은 표를 얻은 방향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팟캐스트 ‘발칙하고 기이한 실화’는 해킷 채석장 주변에서 일어나는 가상의 이야기를 초자연적 현상 탐정인 그레이스와 안톤이 파헤치는 이야기다.

해당 팟캐스트는 일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만 제공되었으나 이야기에 더 깊이 빠져들고 싶은 이용자를 위해 인게임 콘텐츠로 도입했다.

또한 디럭스 에디션이나 별도 구매 가능한 DLC를 통하여 해킷 채석장의 지도교사들을 80년대 감성이 담긴 의상으로 꾸밀 수 있는 모드가 추가되었다.

쿼리는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및 스팀에서 윈도우 PC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콘솔 멀티플레이 기능은 동세대 간의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에서 지원된다.

사진=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