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2:06
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3주 차 핫타임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2.07.06 17:2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검은사막이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3주차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평일 피크타임과 주말에 전투 700%, 기술 150%, 생활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70% 핫타임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오네트의 정령수, 오도어의 정령수 등 제작에 필요한 보물 재료를 다양한 사냥터에서 획득 가능한 '보물 탐색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라라의 잃어버린 새싹 인장'을 모아 ▲단단한 흑결정 조각 ▲뾰족한 흑결정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대양 사냥터 개선 및 선박 증축 난이도 완화 업데이트에 이어 돌발 물물교환 및 물물교환 시스템을 개선했다. 돌발 물물교환 아이템 목록과 교환 아이템 목록 개선을 통해 ▲응축된 벨의 마력 ▲가모스의 심장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구하기 힘든 재료 아이템을 목록에서 삭제해 보다 수월한 돌발 물물교환이 가능해졌다.

'인버넨 섬'과 '델링하트 섬' 물물교환 아이템 목록도 개선했다. 이용자는 두 섬에서 물물교환 시 ▲온기를 품은 블랙스톤 ▲한기가 서린 블랙스톤 등 선박 강화 재료 및 까마귀 주화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