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58
게임

‘제5인격’, 4주년 기념 오프라인 페스티벌 개최…다양한 업데이트 공개

기사입력 2022.07.04 16:5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제5인격’이 4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4일 넷이즈 홍콩이 자사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신규 컬래버 계획, 다양한 인게임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제5인격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제5인격’ב시광대리인’ 이벤트가 시작됐다. 우산의 영혼 진기한 스킨-[정시우&유진], 우산의 영혼 진기한 액세서리-타임 카메라와 함께 사진 속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또 시광대리인 한정 컬래버 이벤트를 통해 사진 찍기 출석과 이벤트 임무에 참여하면 정시우 아이콘, 유진 아이콘, 컬래버 한정 테두리와 특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4주년 특별 대형 스토리 이벤트가 곧 시작된다. 최초로 공개된 시즌22 정수1 테마 PV에서는 신나는 주제가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또 이용자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4주년 기념으로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기억 보물 10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랫동안 기다려온 신규 생존자 정보가 최초로 공개됐다. 음률에 능한 작곡가는 앞으로 추격전에서 멋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 12월 출시 예정인 신규 메인 스토리 ‘기억의 잿불’ 콘셉트 KV도 공개됐다. KV 맵 분위기의 변화와 새로운 캐릭터 실루엣을 통해 신규 메인 스토리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넷이즈 홍콩 담당자는 “넷이즈의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의 새로운 여정이 곧 시작된다”며 “신규 컬래버, 대규모 업데이트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된 끊임없는 향연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사진=넷이즈 홍콩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