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8 07:20
연예

오은영, 강재준♥이은형 고민에 "이혼 사유 1위" 언급 (금쪽상담소)

기사입력 2022.07.03 09:1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개그맨 12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이 부부관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8일 방송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이은형은 "(예전에는) '오늘은 죽여줄거야'라고 했었다"고 운을 뗐고, 강재준 또한 "어마어마했다. 용광로였다"면서 신혼 초기에는 부부관계가 활발했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부부관계를 거의 갖지 않는다고. 강재준은 "습관이 들어버린 것 같다. 잘 안 하는"이라고 말했고, 이은형은 "남자들끼리라면 XX 친구 같은 느낌"이라며 "로맨틱하지 않고 뭔가 이물질이 들어가있는 느낌"이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오은영 박사는 "이혼 사유 1위가 뭔지 아시냐"고 물은 뒤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있음을 진단했다.

이은형은 "아주 디테일한 소통이 조금만 더 부드럽게 된다면 좋겠다"고 말했고, 강재준 역시 "그때그때 대화를 저랑 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은형은 녹화 중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문제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는 S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오랜 열애 끝에 2017년 결혼했다.

사진= '금쪽상담소' 예고편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